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뷰

리뷰

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사용하던 제품이 다 떨어져 갈 때쯤, 재 구매를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했는데, 기존에는
작성자 BY. 김승현 (ip:)
  • 평점 5점  



사용하던 제품이 다 떨어져 갈 때쯤, 재 구매를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했는데, 기존에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제품?!

올인원..평소에도 로션과 스킨이 너무 번거로워서 로션 또는 스킨 둘 중에 한가지만 사용했었는데..
기존에 사용해봤던 올인원 제품들은 편하기는 했으나 내 피부에는 맞지 않고..
확실히 따로 사용하는 것보다 효과가 덜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올인원 제품 자체를 꺼려했었어요.
그런데 처음 알게된 후로 지금까지 계속 믿고 사용했던 브리올옴므에서 올인원이라?! 믿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남자 화장품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는 산뜻한 과일향에 처음으로 반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함이 오래가서 두번째로 반하고, 약한 피부에 듬뿍 발라도 전혀 문제 생기지 않는 점에서 또 반했네요.

올인원 거의 다 사용 할 무렵, 폼클렌징도 거의 사용했고,화이트닝 크림은 어느정도 남아있지만,어차피 다시 구매 해야 할 화이트닝 크림은 나중을 대비해서..
세트로 재 구매!

이렇게 오랫동안 한 제품 사용하지 못했는데, 브리올옴므 알게된 후로 계속 사용하게 되네요. 예민하고 약한 피부를 가진 저에게는 너무 고마운 브리올옴므에요!

지난번 후기로 받은 이벤트 상품을 같이 일하는 동료에게 사용해보라고 권했는데,
이 친구 또한 제품이 마음에 들었는지,
저에게 물어서 알려줬습니다.
아마 구매했을거에요ㅎㅎㅎㅎ

혼자만 알고싶은 맛집 같은 브리올옴므 이지만, 그래도 좋은 건 함께 나눠야겠지요?:)

빠른 배송+안전한 포장! 어느하나 빠질게 없네요.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잘 쓸게요:)
첨부파일 review_16264_image1.jpg , review_16264_image2.jpg , review_16264_image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