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브리올옴므 - 화이트닝 전문 남성 미백 화장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가 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BY. 브리올옴므 (ip:)

여러분의 화이트닝 헬퍼 브리올옴므입니다.


경비실 가족 및 평소 물품을 맡겨달라고 하셨던 곳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CJ 대한통운의 경우 문자메세지가 가기 때문에 기사님과 직접 소통하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고 빠르며,

그럼에도 제품 수령이 어려운 경우 언제든지 고객서비스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99-1755

채널톡 &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브리올옴므를 통해서도 문의 가능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 ~ 19: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30 ~ 13:3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